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철인황후에서 중전 역할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는 신혜선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출생(나이): 1989년 8월 31일 (32세)

신체(키): 172cm, O형

학력: 선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서울 국악 예술 고등학교→세종대학교

데뷔: 2012년 KBS(학교2013)

 

신혜선은 조연으로 시작해 차근차근 성장하며 주연배우로서 자리를 잡은 대표적 배우가 되었습니다.

 

신혜선은 어렸을 때부터 연기자가 꿈이었고 가을동화에 출연한 원빈을 보고 싶어서 더욱 연기자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연기학원을 다니며 본격적으로 꿈을 키워 나갔으며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한 후에 직접 자신의 프로필을 들고 오디션을 보러 다녔으며 여러 번 오디션에 떨어지다 드디어 '학교 2013'이란 드라마에 캐스팅되며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연기력도 훌륭하지만 큰 키와 32세의 나이지만 20대 중반 정도로 보이는 피부로 더욱더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거기에 여자로서는 큰 키인 172cm의 키와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죠..

 

신혜선 출연작품

● 오 나의 귀신님

저의 기억 속에는 신혜선 님이 처음으로 존재감 있게 각인된 드라마가 아닐까 합니다.

발레리나가 꿈이었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 장애인이 되었지만 희망을 가지고 당당히 살아가는 역할을 맡았죠.

당시 박보영과 조정석의 멋진 케미로 인해 꽤 성공했던 드라마입니다.

신혜선 님은 오 나의 귀신님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시청자의 눈에 각인되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 그녀는 예뻤다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그전 드라마에서 보다는 더 커진 비중의 조연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잡지회사의 뷰티포인트를 잡아주는 어시스턴트 역할을 맡으며 폭넓은 연기가 가능한 배우로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 영화 검사외전

2016년에 개봉한 영화로 다혈질 검사가 살인누명을 쓰게 되어 감옥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

검사외전에서 신혜선은 영화보다는 강동원과의 키스신과 배드신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단역으로 잠시 출연하였지만 강렬한 장면으로 인해 임팩트가 꽤나 컸었습니다.

● 황금빛 내 인생

그녀는 예뻤다 에서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은 후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연을 맡으며 박시후, 이태환 등과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들과의 좋은 호흡으로 인하여 드라마는 시청률 45%대의 엄청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이 드라마에서 마케팅 팀 직원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신혜선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 철인왕후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인 철인왕후에서는 신혜선의 첫 사극 출연 작이었음에도 신혜선은 여자 몸으로 들어온 남자 연기를 이질 감 없이 아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코믹한 연기와 철종(김정현)과의 케미가 좋아 높은 시청률을 유지 중에 있습니다.

 

신혜선 비키니?

신혜선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신혜선 비키니가 같이 뜨는데 검색을 해보면 신혜선이 비키니를 입은 사진이 나오는 건 아닙니다.

위의 사진이 나오게 되는데 신혜선의 큰 키와 좋은 신체 비율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반영된 결과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 Recent posts